사진 세션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2020. 6. 2. 18:02카테고리 없음


사진 세션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사진과 함께 나오는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사진이 스스로 알아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검색하지 않는다.


이 기사는 당신이 몰랐던 사진에 대한 몇몇 정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유화, 수채화, 그래픽 펜슬 스케치 등을 닮은 사진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 기법을 사용한다.


어도비 포토샵은 비주얼 아티스트들의 표준이지만,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 편집 제품들도 있다.


종종,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것은 쉽다; 단지 당신이 선택한 매체에 필터를 적용하라.




새로운 기술이나 주제를 가지고 실험하고, 원본 사진을 찍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당신이 찍은 최고의 사진은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강화하고 당신이 보는 세상을 반영하는 사진들이다.


틀에 박힌 사진들을 찍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당신은 가능한 한 독특해지고 싶어한다.


특이한 각도는 여러분의 창의성을 표현하고 기억에 남는 사진을 만드는 것일 수 있다.




팔을 잡았을 때 팔을 몸통 가까이, 손을 카메라의 바닥과 측면을 따라 유지하십시오.


사진작가의 움직임이 사진에 포착될 것이다.


손을 렌즈와 카메라 아래에 두는 것도, 손을 맨 위에 놓지 않고, 실수로 카메라를 떨어뜨리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의 구성을 고려할 때 프레임은 매우 중요하다.


사진의 초점을 확대하여 사진에서 주의를 딴 데로 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주요 초점에서 흐트러지지 않고 배경 잡음 없이 사진을 잘 스타일링할 수 있다.




비록 사진의 전경이 사람들이 보는 것이지만, 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은 풍경 사진의 배경에만 초점을 맞춘다.


풍경 사진의 전경에 무엇보다도 초점을 맞추면 더 깊은 깊이로 더 놀라운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여기 멋진 사진 팁이 있어! 다양한 유형의 셔터 속도에 대한 기본 사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의 카메라에 S, A, M a P라는 라벨이 붙어 있다.


P 설정은 프로그램 모드 입니다.


이 "P" 설정은 촬영할 때 셔터와 조리개를 자동으로 제어한다.


프로답지 못한 사람이라면 이것이 가장 좋은 설정인 경우가 많다.




당신이 촬영하고 있는 피사체가 분명히 볼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있는지 확인하라.


지독하게 멀리 떨어진 촬영은 보는 사람이 선명한 색과 디테일을 보지 못하게 한다.


따라서 세부적인 내용이 부족한 주제를 피하려면 모든 것이 분명하게 보이는지 확인해야 한다.




사진을 찍기 위해 물체 바로 앞에 서 있을 필요는 없다.


아래, 위, 왼쪽, 오른쪽에서 피사체의 사진을 찍어 보십시오.




이 가이드에 처음 언급된 바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의 기본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그들이 사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때, 그들은 그것이 꽤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조언을 사용하고 카메라로 연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