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조경한 전문 조경, 이 힌트를 활용하여 시작

2020. 6. 2. 18:00카테고리 없음


직접 조경한 전문 조경, 이 힌트를 활용하여 시작



집을 나서면서 기쁘거나 움츠러드는가? 종종,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조경을 볼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그것을 바칠 재정이나 시간이 없다고 생각한다.


마당의 외관에 큰 변화를 주는 것은 놀랄 만큼 쉬울 수 있고, 다음의 조언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지막 조경 작업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스케치하는 것이 이롭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그리는 것은 당신이 나중에 직면할 수 있는 문제들을 예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프로젝트에 필요한 적절한 자료들을 수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물을 재배열하는 것보다 스케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토종 식물은 함께 일하는 즐거움이며 가능하면 언제든지 사용해야 한다.


지방의 식물은 토양에 익숙하기 때문에 돌보는 것이 더 간단하다.


낮은 유지보수를 위해서는 토종 식물이 탁월한 선택이다.


동네 정원가게에 가면 자신이 사는 곳과 가까운 식물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항목의 목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은 끔찍하다.


단지 그 일을 하는데 필요한 필수적인 도구가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이 주요 조경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적인 토양 검사에 투자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토양검사는 무엇을 제거하거나 추가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식물을 심기 전에 이러한 것들을 고칠 수 있다.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식물과 매우 성공적인 정원을 가질 것이다.




항상 값싼 제품보다는 질 좋은 제품을 선택하라.


주택 개량 가게들은 저렴한 제품을 팔 수도 있지만, 품질이 낮으면 좋은 가치를 얻지 못하고 있다.


조경 전문 매장을 방문하면 직원들로부터 제품 선택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는 부가적인 혜택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질 좋은 마당을 만들기 위해서는 질 좋은 제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품에 돈을 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식물을 사러 나가기 전에 항상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측정해라.


당신은 적절한 측정으로 훨씬 더 쉽게 필요한 제품의 양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료를 너무 많이 또는 너무 적게 사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조경수정을 계획할 때는 지반파기 전에 근처에 있는 기존 구조물을 생각해 보십시오.


나중에 부딪히지 않도록 시작하기 전에 지하 케이블, 수선 및 패혈성 배수구를 반드시 찾으십시오.


또한 발굴을 시작하기 전에 지역 자치단체에 전화를 걸어 지하 전선에 표시를 하십시오.




DIY 조경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 조경가나 디자이너와 간단한 상담을 받아 디자인에 어떤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이렇게 적은 투자를 하면 프로젝트 내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약 75달러의 비교적 적은 수수료를 지불함으로써, 당신은 미래에 유용할 많은 중요한 정보를 받게 될 것이다.




잔디를 깎을 때는 잔디 깎는 곳을 잔디 위에 놓아 두는 것이 현명하다.


이것은 잔디가 부패하기 시작할 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줄 것이고 당신은 많은 비료를 뿌릴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일부 품목의 경우 더 저렴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멀치, 다년생, 용기 등을 보면 프리사이저 버전과 덜 비싼 버전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반드시 식물을 철저히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장소들은 그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보살핌을 제공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프로젝트를 위해 고려 중인 조경업자에게 많은 참고 자료를 요청하십시오.


프로젝트 비용 계획도 중요하지만 조경사가 수행할 작업에 자신 있어야 한다.




대규모 조경사업을 받으려는 사람들은 질감이 다른 식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독특한 식물들을 당신의 풍경 곳곳에 뿌리면, 그것은 대비를 더하고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것이다.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마당을 중심으로 균일하게 분산시킨다.




당신은 이제 원하는 마당을 얻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게 되었다.


아름다운 마당은 당신의 집에 대한 당신의 관점과 아마도 당신의 일상적인 기분을 바꿀 것이다.


퇴근 후 집으로 돌아가 당신의 새로운 풍경을 보는 것은 즐거울 것이다.


그 노력은 가치가 충분히 있다!